개요

주력 리시버로 ue900s를 쓰는데 mmcx 케이블이 단선되었었다. 대번에 ue900s 용 정품 mmcx 케이블을 찾아봤었는데 구할수가 없었다. 대안으로 은도금 케이블을 구매했는데 이마저도 2차례나 단선이 되었다. 고질적인 단선 부위는 3.5mm 연결 부위쪽 꼬리이다.

그러다가 이번 단선으로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검색을 했는데 마땅한 케이블이 없어 아마존에서 괜찮은걸 찾았는데 이 제품이 중국거인거 같아서 역으로 다시 알리 통해 확인 후 구매하였다. 이번 케이블은 단선을 최대한 방지하고 음질이 준수한 item으로 찾아보았다.

구매링크

이 링크Brown mmcx 3.5mm로 $10.99에 구매하니 ue900s에 맞았다.

도착

알리치곤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했고 패키징 상태도 나쁘지 않은듯 하다.

한알못이라 아마도 제일 위 검은색 표시가 x색 인거 보니 brown을 의미하나 보다.

가격대비 패키지 구성은 좋은것 같다. 필자는 이 불투명 재질의 비닐을 맞이하면 기분이 좋더라.

제품도 무척 상태가 양호하고 무엇보다 3.5mm 연결 부위가 짱짱해보여 마음에 든다.

UE900s 연결 모습이다. 필자는 ear studio로 체결해서 무선으로 요즘 음악을 들으므로 내친김에 이 상태에서 선을 풀지 않고 써보려고 한다.

꼬리가 꺾여있는데도 짱짱해 보여서 마음에 든다. 생각보다 UE용 mmcx 케이블 제대로 된걸 찾기가 힘들었는데 고무적인건 앞으로 mmcx 선 수급 활로를 뚫은것 같아서이다.